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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2017-007호] 판매대리점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공급 사업자 선정 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04-21
  • 첨부파일  :
  •  

    [공고2017-007호] 판매대리점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공급 사업자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공고명 : 판매대리점용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공급 사업자 선정

      나. 구매 및 공급 품목 : 소형 폐가전 수거함

        ▷ 500mm×600mm×900mm, 컨테이너형(상부오픈식) 수거함

      다. 제작 수량 : 약 1,000장 내외

        ※ 입찰 단가에 따라 예산 범위 내에서 수량 변동 가능

     

     

    2. 선정기준 및 방법

      가. 선정대상 :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 배송 가능 업체

        ▷ 해당 사업과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제외

      나. 사업자 선정 방법 : 공개 경쟁입찰

        - 선정기준

          ▷ 본 공제조합에서 요구하는 품질 수준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업체

          ▷ 총액 기준 최저가 제안 업체(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 및 배송비 일괄)

        - 선정방법

          ▷ 본 공제조합에서 요구하는 제작 방법 및 품질 수준 이상의 제품을 납품 가능한 업체만 참여 가능하다.

          ▷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안한 경우에만 평가 유효하다.

          ▷ 예정가격은 공제조합에서 작성하여 결정한다.

          ▷ 최저 가격 제안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 및 배송 단가가 낮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하며,

               이 또한 동점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한다.

          ▷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한다.

          ▷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안한 업체가 없을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한다.

          ▷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예정가격 이하의 업체가 없을 경우 최저 가격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가격 협의를 실시한다.

          ▷ 제안 가격은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비와 배송비를 합산한 금액을 평가 대상으로 한다.

               단, 그 세부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세부 항목을 제출하도록 하며 금년 내 추가 제작시 배송비를 재산정 할 수 있다.

     

     

    3.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17. 5. 9(화), 17:00

      나.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다.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FAX, e-mail 접수 불가)

        ▷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16226)

      라. 사업자 선정 및 결과발표 : 2017. 5. 12(금), 17:00

      마.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 다만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바. 문 의 : 공제사업팀(031-8014-5433, mj.lee@k-erc.or.kr)

     

     

    4. 제출서류

      ➊ 입찰 참가 신청서(별지 1호)

      ❷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별지 2호)

      ❸ 보안각서(별지3호)

      ❹ 가격제안서 1부(별지 4), 인감날인 밀봉

        ▷ 원료가, 가공비, 운송비 등 상세 내역 포함

      ❺ 사용인감계(별지 5호)

      ❻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별지 6호)

      ❼ 업체현황 1부(서식 1호)

      ❽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❾ 인감증명서 1부

      ❿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이행보증보험증권 등)

     

     

    5. 납품 제품별 사양

      ▷ 첨부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 사양서’ 참조

     

     

    6.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다.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는다.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한다.

     

     

    7. 추진 일정

    추 진 내 용

    일 정

    비 고

    수거함 제작, 배송 사업자 모집 공고

    ‘17. 4. 21 ~ 4. 28

     

    제안서 접수 마감

    ‘17. 5. 9

     

    가격 제안서 심사 및 낙찰자 선정

    ‘17. 5. 12

     

    세부 제작 계획 협의 및 계약 체결

    ‘17. 5. 15

     

    제작, 납품, 배송

    ‘17. 5. 15 ~ 6. 13

     

    ※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첨부

    1. 소형 폐가전 수거함 제작사양서 1부

    2. 별지1~6호

    3. 서식 1호 : 업체현황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