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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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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2017-019호]폐전기․전자제품 회수체계 선진화 및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재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07-06
  • 첨부파일  :
  • [공고2017-019호]폐전기․전자제품 회수체계 선진화 및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➊ 공고명 : “폐전기․전자제품 회수체계 선진화 및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

      ❷ 용역범위 : '첨부 3. 과업지시서' 참조

      ❸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간

      ❹ 배정예산 : 45,000천원(부가세 별도)

     

     

    2. 선정기준 및 방법

      ➊ 선정대상 : 본 연구용역 수행 가능 업체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

      ❷ 사업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❸ 선정기준 및 방법 : '첨부 2. 연구기관 선정계획' 참조

     

     

    3. 입찰 일정

      ➊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7. 7. 11(화), 17:00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FAX, e-mail 접수 불가)

        -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우편번호:16226)

      ❷ 제안발표회

        - 일 시 : 2017. 7. 13(목), 15:00 예정(변경시 별도 통지)

        - 장 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

        - 발표내용 :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제안기관별 30분 이내(발표 20분/질의응답 10분) 분량으로 작성(PPT)

        - 발표자료 : 발표 당일 인쇄물 5부 제출

     

     

    4.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

      ➊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

        -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

        - 용역 수행능력평가(80%), 가격평가 점수(20%)

        -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

          ·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

          · 평가항목, 방법 및 배점은 ‘첨부 2. 연구용역기관 선정계획’ 참조

        -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 우선협상 대상자는 협상일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

        -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단,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80%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

      ❷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

      ❸ 문 의 : 공익사업팀(031-8014-5422)

     

     

    5. 제출서류

      ➊ 제안서 5부

        - 모든 제출서류는 한글(hwp)로 작성하고, 평가용 발표 자료는 PPT로 작성함

        -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

      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❸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1호)

      ❹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서식 2호)

      ❺ 인감증명서 1부(서식 3호)

      ❻ 보안각서(서식 4호)

      ❼ 가격제안서 1부(서식 5, 5-1호) 인감날인 밀봉

        -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

      ❽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서식 6호)

      ❾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서식 7호)

      ❿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서식 8호)

      ⓫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해당자에 한함)(서식 9호)

      ⓬ 합의각서 1부(해당자에 한함)(서식 10호)

      ⓭ 개인정보동의서(서식 11호)

      ⓮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이행보증보험증권 등)

     

     

    6.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함

     

     

    7. 추진 일정

    추 진 내 용

    일 정

    비 고

    연구용역 사업자 공고

    ‘17. 7. 6 ~ 7. 11

     

    제안서 접수 마감

    ‘17. 7. 11

    ~ 17시

    제안서 설명회,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17. 7. 13

     

    사전 협의 및 계약체결

    ‘17. 7. 17

     

    착수보고회

    ‘17. 7月中

     

    중간보고회

    ‘17. 10月中

     

    최종보고회

    ‘17. 12月中

     

    ※ 상기 일정은 유찰 및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서식1호 :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2호 : 위임장

    서식3호 : 인감증명서

    서식4호 : 보안각서

    서식5호 : 가격제안서(상세 내역 포함)

    서식6호 :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7호 :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

    서식8호 :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9호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서식10호 : 합의각서

    서식11호 : 개인정보동의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