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2017-028호]수도권자원순환센터 사내식당 인테리어 공사 용역 재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12-04
  • 첨부파일  :
  • [공고2017-028호]수도권자원순환센터 사내식당 인테리어 공사 용역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주)수도권자원순환센터 사내식당 인테리어 용역(재공고)

      ○ 공사현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백옥대로 342번길 67 사내식당

      ○ 공사규모(사내식당 면적) : 전용기준 총 103.68㎡

      ○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 ~‘17. 12. 28



    2. 입찰 및 계약 방법

      ○ 입찰종류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서울/인천/경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진행절차

    입찰공고

    입찰 등록 및 제안서접수

    제안서 평가

    우선협상대상자선정및 협상

    계약 체결 및공사 착수



    3. 입찰 참가 자격

      ○ 당해 입찰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을 것

      ○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 인천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을 것

        ※소재기준일은 “입찰공고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 유지

      ○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자격을 갖추었을 것



    4. 배정예산 : 一金 이천만원정(₩20,000,000원, VAT별도)



    5. 과업내용 : ‘별첨’ 제안 요구 내용 참조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



    7.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7. 12. 6(水), 17:00까지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및 방문접수

        ※ FAX, e-mail 접수 불가

      ○ 문    의 : 경영기획팀(031-8014-5404)



    8. 현장 방문 일정

      ○ 일시 : 2017. 12.5(火), 14:00 ~

      ○ 장소 : 수도권자원순환센터 사내식당 



    9. 제안서 평가 

      ○ 일시 : 2017. 12. 7(木), 14:00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변동시 별도 통보)

      ○ 장소 :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교육관

      ○ 방법 : 제출된 제안서 및 PT 평가(간소화 발표)



    10.제출서류

      ①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1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등 관련 자격 증명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

      ⑤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서식 2호)   

      ⑥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3부, 별도 이동식 저장매체 1부

        ※ 설계도면 및 예정 공정표 첨부

      ⑦ 가격제안서 1부(서식 3, 3-1호) 인감날인 밀봉

      ⑧ 사용인감계(서식 4호)[제출 서류에 사용 인감 사용한 경우에 한함]

      ⑨ 업체 일반현황 1부(서식 5호)

      ⑩ 사업실적증명(용역수행증명서) 원본 1부(서식 6호)

        ※ 사업의 주요내용이 반드시 기재된 것에 한함

      ⑪ 업무별 인력투입 계획(서식 7호)

      ⑫ 공사 담당자 이력 사항(서식 8호)

      ⑬ 입찰 보증금 또는 증권 등(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⑭ 확약서(서식 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