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 2018-012호]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인쇄홍보물 제작 및 배포 대행사업(재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8-04-16
  • 첨부파일  :
  • [공고 2018-012호]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인쇄홍보물 제작 및 배포 대행사업(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➊ 공고명 :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인쇄홍보물 제작 및 배포 대행 사업” 사업자 선정 

     ❷ 용역범위 : '붙임3. 제안요청서' 참조

     ❸ 용역기간 : 계약일 ~ ‘18.6.8

     ❹ 사업예산 : 총 팔천육백구십만원 정(\86,900,000)(부가세포함)



    2. 선정기준 및 방법

     ➊ 선정대상 : 본 사업 수행 가능 업체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

     ❷ 사업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❸ 선정기준 및 방법 : '붙임2. 용역기관 선정평가계획' 참조



    3. 입찰 일정

     ➊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8. 4. 20(금), 15:00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FAX, e-mail 접수 불가)

      ○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우편번호:16226)

     ❷ 수행능력 및 가격평가 

      ○ 일  시 : 2017. 4. 24(화), 14:00 예정 

      ○ 장  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

      ○ 제안사의 별도 발표 및 참관은 없으며 제안서 및 디자인 시안, 가격제안서 등을

          내부 별도 평가하여 결과 통보 실시  



    4.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

     ➊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

      ○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

      ○ 용역 수행능력평가(45%), 가격평가 점수(55%)

      ○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

       -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

       - 평가항목, 방법 및 배점은 ‘붙임2. 용역기관 선정계획’ 참조

      ○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 공고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

      ○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단,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70%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

     ❷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

     ❸ 문    의 : 공익사업팀(031-8014-5422)



    5. 제출서류

     ➊ 제안서 6부

      ○ 제안서는 MS PowerPoint로 작성(평가용 자료로 활용 예정) 

      ○ 제안서는 25매 이하로 하며,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

     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❸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 1호)

     ❹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 (서식 2호)

     ❺ 인감증명서 1부 (서식 3호)

     ❻ 보안각서 (서식 4호)

     ❼ 가격제안서 1부 (서식 5, 5-1호) 인감날인 밀봉

       -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

     ❽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6호)

     ❾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 (서식 7호)

     ❿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8호)

     ⓫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해당자에 한함) (서식 9호)

     ⓬ 합의각서 (해당자에 한함) (서식 10호)

     ⓭ 개인정보동의서 (서식 11호)

     ⓮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 (이행보증보험증권 등)



    6.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함



    7. 추진 일정

    추 진 내 용

    일 정

    비 고

    사업자 입찰 공고

    ‘18. 4. 16 ~ 4. 20

     

    제안서 접수 마감

    ‘18. 4. 20

    ~ 15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18. 4. 24

    별도 통보

    계약내용 최종 협의

    ‘18. 4. 25

     

    계약 및 과업 착수

    ‘18. 4. 26 ~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서식1호 :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2호 : 위임장

      서식3호 : 인감증명서

      서식4호 : 보안각서

      서식5호 : 가격제안서(상세 내역 포함)

      서식6호 :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7호 :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

      서식8호 :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9호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서식10호 : 합의각서

      서식11호 : 개인정보동의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