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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2015-006호] 2015 유가물 매각 공개입찰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5-06-11
  • 첨부파일  :
  • [공고2015-006호] 2015 유가물 매각 공개입찰

    1. 입찰내용
       수도권자원순환센터(MERC) 및 제주리사이클링센터(JRC)에서 발생하는 유가물(재자원물질)에 대한 제품별 단가입찰

    2. 공개입찰 대상품목 : 클러치 등 22개 품목(8개 제품군)
        ※ JRC에서 발생하는 유가물도 본 입찰에 포함하며 동일단가 및 기준 적용

    3. 계약기간 : 2015. 07. 01 ~ 2016. 06. 30 (1년간)

    4. 입찰자격
       가. 모터, 트렌스류 : 폐기물처리업(중간처리업 또는 재활용신고)으로 등록된 업체로 적정 처리능력이 있는 업체
       나. 기타: 입찰참여업체 공히 현장 실사하여 보관장소 등이 본 건의 물량을 불법처리 우려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입찰을 제한할 수 있다.

    5. 업체선정기준 및 조건
       가. 업체선정 기준
        - 제품별 또는 제품군별 업체를 선정하며 제안합계금액을 최고가로 제출한 업체로 선정한다. 단, 내부적으로 산정한 예정가격 이상의 금액으로 하며 참여업체가 모두 예정가격 이하의 금액을 제시할 경우 유찰토록 한다.
       나. 가격제안서 작성은 품목별 예상발생량 × 제안단가의 합계금액을 기재한다.
       다. 예상발생량은 전년도(2014년) 1년간 월 평균발생량이며 2015년 출고량이 예상발생량(계약량)과 상이할 수 있다.
       라. 예상발생량을 계약량, 낙찰자의 제안단가를 계약단가로 한다.
       마. 예정가격보다 제안단가가 낮을 경우 또는 입찰자가 1개 업체인 경우 유찰할 수 있으며 별도로 추진한다.
       바. 계약 대상업체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할 수 있으며 내부 예정(하한)가보다 높아야 한다.
       사. 합계금액이 동일할 경우(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한다.
       아. 가격제안서는 대표자 확인이 있어야 유효하며 밀봉된 상태로 제출하여야 한다.
       자. 제출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차. 계약대상자는 계약이행보증금(계약량(월 예상발생량) × 단가 × 1.5)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으로 납부(제출)하며 계약해지시 반환한다. 단 반환시까지 발생한 이자 등은 반환하지 않는다.
       카. 일부품목은 낙찰단가 기준으로 시장여건을 감안하여 변동단가를 적용하며 기준은 별도 협의한다.
       타. 계약이후에도 제출된 서류가 허위이거나 부적격업체인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참여품목 기재)
       나. 업체현황표(재무제표 포함)
       다. 폐기물처리 관련 인허가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라. 보유설비현황(해당자에 한함)
       마. 운반차량보유 확인 가능서류 일체
       바. 납품실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 입찰서, 가격제안서(밀봉)
       아. 인감(법인)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자. 대리참석자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해당서류는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할 수 있으며 6월 19일(금) 17:00까지 MERC 도착기준으로 한다.(단, “사”항, “자”항은 입찰 당일 현장제출 한다.)
      ※ 사본 서류는 원본 대조필 확인하며 작성단위는 kg, 한화 원단위로 한다.

    7. 현장설명회
       가. 장 소 : 수도권자원순환센터 현장
       나. 일 시 : 2015. 06. 17(수), 14:00 ~
       ※ 현장설명회 참석시 사전등록후 출입 가능. (031-323-5742, 고성기 부장)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장소 : 수도권자원순환센터 1층 교육관
       나. 입찰일시 : 2015. 06. 25(목),  14:00~
       다. 기    타
           -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백옥대로 342번길 67(舊덕성리 187-5)
           - TEL : 031) 323-5740~2,   Fax : 031) 323-0479
           - 약도 : 첨부 약도 참조
       ※ 낙찰자는 계약 및 계약이행보증금을 6.26일(금)까지 납부(체결)하며 기한초과시 낙찰자를 변경할 수 있으며 계약완료후 계약물품을 출고한다.

    9. 입찰보증금
       가. 관련근거 : 공제조합 계약사무처리 규정
       나. 입찰보증금 : 2,500,000원
       다. 납부방법 :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일시 이전까지 납부
       라. 입금계좌 : 국민은행, 787201-04-176533,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마. 기타사항 :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여 현금 및 은행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 다만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별첨
      1.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1부
      2. 입찰서(서식)    1부
      3.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서식) 1부
      4. 약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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