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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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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2015-008호] '폐FPD 해체· 처리 최적화 공정 방안 연구 및 경제성 분석' 용역 과제 사업자 선정 입찰 재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5-06-25
  • 첨부파일  :
  •  

    -  '폐FPD 해체· 처리 최적화 공정 방안 연구 및 경제성 분석' 용역 과제 사업자 선정 입찰 재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고 명 : '폐FPD 해체· 처리 최적화 공정 방안 연구 및 경제성 분석' 용역 과제 사업자 선정
      (2) 범    위 : '첨부' 참조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4) 사업예산 : 44,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일시 및 장소
      (1) 제출기한 : 2015. 7. 3(금), 18:00 도착분에 한함.
      (2)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연구개발팀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62 도곡동, 캠코양재타워 7층 135-739)
      (3) 제출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
      (4) 선정평가 : 2015. 7. 7(화),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5) 업체선정 : 2015. 7. 8(수)예정,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6) 계약체결 : 2015. 7. 9(목)예정,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내부 사정에 의해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선정기준 및 방법
      (1) 선정대상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 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
      (2) 사업자 선정 방법 : 공개 경쟁 입찰
      (3) 선정기준
         - 접수된 제안서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선정한다.
         - 제안서는 평가기준에 따라 점수화하여 평가한다.
         - 평가결과와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 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세부항목 평가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자를 우선으로 한다.
         - 필요 시 제안서에 추가설명 또는 보충자료를 요구할 수 있다.
     (4) 선정방법
         - 사업자 선정은 제안서(상대평가)와 업체현황(절대평가) 평가를 동시에 진행하며,
           배점을 각각 구분하되 그 비중은 각각 100분의 80과 100분의 20으로 한다.
         - 제안서 평가와 업체현황 평가 결과를 합산하여 최종 사업자를 선정한다.
         - 평가 결과, 점수 합계의 8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을 실시한다.
         - 평가 결과 최고점이 2개 사업체 이상일 경우 상대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 선정하며,
           이 또한 동점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 본 공고는 재공고이므로, 단독입찰시 유찰되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할 수 있다.
         - 평가위원회는 산·학·연 관련 전문가를 중심으로 5인 내외로 위촉한다.

     

    4.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별지 양식 1,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날인)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별지 양식 2, 원본대조필 사용인감날인)
      (4) 제안서 15부, 제안서 표지(별지 양식 3)포함
          ※ 모든 제출서류는 한글(hwp)로 작성하고, 평가용 발표자료는 ppt로 작성함
          ※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없이 표지,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
      (5)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별지 양식 4)
      (6) 제안기관 관련용역 수행실적 1부(별지 양식 5)
      (7)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별지 양식 6)
      (8) 참여연구원 조직표 1부(별지 양식 7)
      (9) 연구원 개인별 경력 및 실적 1부(별지 양식 8)
      (10)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 1부(이행보증보험증권 등)

     

    5.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자가 계약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배상 책임을 갖는다.
      ▶ 낙찰자가 계약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한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까지 납부하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여 현금 및 은행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한다.
         - 기타 상세 내용은 첨부의 별첨 1(용역기관 선정평가계획)을 참조
      ▶ 문 의 : 연구개발팀  최원희 팀장 (02-3468-8570)
                                            박지환 주임 (02-3468-8572)
                                            정인상 주임 (02-3468-8571)

     

     

    #첨부: ‘폐FPD 해체· 처리 최적화 공정 방안 연구 및 경제성 분석’ 과제 추진계획(재공고용).hwp

     

     

    2015. 6.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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