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입찰 공고
[공고 2018-025호] 제주리사이클링센터 냉매회수기 개조·보완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➊ 공고명 :「제주리사이클링센터 냉매회수기 개조·보완공사」사업자 선정
❷ 용역범위 : 첨부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조
❸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
❹ 사업예산 : 53,000천원 (부가세별도)
2. 선정기준 및 방법
➊ 선정대상 : 본 용역 수행 가능 제안사
○ 제조업 또는 특정설비 제조업(고압가스 안전관리법 시행규칙에 따름)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냉매회수기 제작 관련 '중소기업' 또는 '벤처기업 인증서' 를 보유한 사업자 또는
'폐가스처리업', '냉동공조설비업' 등과 같은 정부 및 유관 협회의 인·허가를 보유한 업체나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것으로 인정되는 업체
❷ 사업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❸ 선정기준
○ 공제조합 내부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 제안서 평가방식 (기술능력평가 + 입찰가격평가)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❹ 선정방법
○ 종합평가
· 종합평가 점수 = 기술능력평가(80%) + 입찰가격평가(20%)
· 공제조합 및 외부 평가위원을 포함한 5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 기술능력평가 점수 : 유사공사 실적, 기술력, 성실성, 품질성, A/S 등
· 입찰가격평가 점수 : 배정예산 및 제안가격에 따라 차등 점수 배점
○ 기술능력평가(80%)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는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자가 제시한 객관적으로 사실 자료를 근거로 평가하며, 모든 제안자가 제안설명회를 마친 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결과를 취합한다.
· 기술능력평가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각 항목별 점수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한 값으로 산출한다.
○ 입찰가격평가(20%)
· 입찰가격평가 점수 : 배정예산 및 제안가격에 따라 차등 점수 배점
· 예정가격을 초과하여 제안할 수 없음 (평가 대상에서 제외)
·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산출기준을 근거로 환산하여 배점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제안서 제출
➊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8. 8. 27(월), 18:00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FAX, e-mail 불가)
○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16226)
○ 제안 대상 사업자 결과 발표 : 2018. 8. 27(월), 18:00 이후 (개별 통보)
❷ 제안발표회
○ 일 시 : 2018. 8. 29(수), 14:00
○ 장 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
○ 발표내용 :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제안사별 30분 이내
○ 발표 15분/질의응답 5분 분량으로 작성(PPT, 동영상 등)
○ 발표자료 : 발표 당일 인쇄물 10부 제출
❸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
다만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❻ 문 의 : 연구개발팀(031-8014-5441~2)
4. 제출서류
➊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1호)
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❸ ‘제조업’ 또는 ‘특정설비 제조업’ 등록증 사본 1부
❹ ‘폐가스처리업’ 또는 냉매회수기 제작 관련 ‘중소기업’, ‘벤처기업’ 등록증 사본 1부
❺ 인감증명서 1부.
❻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신분증(서식 2호)
❼ 제안서 10부, 별도 이동식 저장매체(USB) 1EA
❽ 가격제안서 1부(서식 3, 3-1호) 인감날인 후 밀봉
❾ 사용인감계(서식4호)
❿ 업체 일반현황(서식 5호)
⓫ 사업실적증명(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6호)
⓬ 업무별 인력투입 계획 (서식 7호)
⓭ 공사 책임자 이력 사항 (서식 8-1호)
⓮ 참여인력 이력 사항 (서식 8-2호)
⓯ 기업신용평가서
⓰ 입찰보증금
⓱ 확약서(서식 9호)
⓲ 공동수급 표준협정서(서식 10호)
⓳ 합의각서 (서식 11호)
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 12호)
5. 공고관련 문의사항
○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한다.
○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안한 업체가 없을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한다.
○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예정가격 이하의 업체가 없을 경우 제안사의 제안내용을 검토하여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여 가격 협의를 실시한다.
6.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다.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는다.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한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