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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 2018-028호]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관리동 사무실 / 공장동 휴게실 / 공장동 화장실 등 리모델링 공사 재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8-10-18
  • 첨부파일  :
  • [공고 2018-028호]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관리동 사무실 / 공장동 휴게실
                            / 공장동 화장실 등 리모델링 공사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관리동 사무실 / 공장동 휴게실 / 공장동 화장실 등 리모델링 공사
     ○ 공사현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백옥대로 342번길 67, 관리동 및 공장동 
     ○ 공사규모
       - 관리동 면적 : 약 115.7m2 
       - 공장동 면적 : 약 330.6m2 
        ※ 현장 실측 必(변경가능성 있음)
     ○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 ~‘18. 11. 30


    2. 입찰 및 계약 방법
     ○ 입찰종류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서울/인천/경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진행절차
        

    3. 입찰 참가 자격
     ○ 당해 입찰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을 것
     ○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 인천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을 것
       ※소재기준일은 “입찰공고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 유지
     ○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자격을 갖추었을 것
     

    4. 배정예산 : 一金 일억이천만원정(₩ 120,000,000원, VAT별도)


    5. 과업내용 : '첨부' 제안 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


    7. 선정기준 및 방법
      ➊ 선정대상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및 자격을 갖춘 업체
         - 사업 기한 내 사업 완수 가능한 경우만 입찰 참가
      ❷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제한)
      ❸ 사업자 평가 및 선정 방법
       ○ 가격평가(25%)
       ○ 기술평가(75%)
      ❹ 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 협상 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 제안업체가 단독인 경우 평가위원(장)의 과반수이상이 적합인 경우에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한다.
       ○ 협상 내용과 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해 일부 내용에 대해 조정 가능하다.
       ○ 평가결과 제안업체가 일부 미흡할 경우 조건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할 수 있다.
      ❺ 평가방법
       ○ 공모업체 제안서 프레젠테이션 15분 발표 후 질의응답
       ○ 평가기준
         - 제안서의 적정성, 구성 계획, 사업 수행 능력
     
      ※ 세부 평가내용은 제안 요청서 참조


    8.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8. 10. 25(목), 17:00까지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및 방문접수
       ※ FAX, e-mail 접수 불가
     ○ 문    의 : 경영기획팀(031-8014-5404)


    9. 현장 설명회(방문) 일정
     ○ 일시 : 2018. 10. 22(월), 10:00 ~
     ○ 장소 :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관리동 2층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342번길 67(이동면 덕성리 187-5)


    10. 제안서 평가 
     ○ 일시 : 2018. 10. 29(월), 13:00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변동시 별도 통보)
     ○ 장소 : 공제조합 대회의실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6호
     ○ 방법 : 프리젠테이션 활용 설명(발표 : 15분, 질의응답 : 5분)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포기로 간주


    11. 제출서류
       ①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1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관련 자격 증명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
       ⑤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서식 2호)
       ⑥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3부, 별도 이동식 저장매체 1부
        ※ 설계도면 및 예정 공정표 첨부
       ⑦ 가격제안서 1부(서식 3, 3-1호) 인감날인 밀봉
       ⑧ 사용인감계(서식 4호)[제출 서류에 사용 인감 사용한 경우에 한함]
       ⑨ 업체 일반현황 1부(서식 5호)
          사업실적증명(용역수행증명서) 원본 1부(서식 6호)
        ※ 사업의 주요내용이 반드시 기재된 것에 한함
        ※ 발주처가 발행한 사업실적증명서 및 사업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포함)
       ⑪ 업무별 인력투입 계획(서식 7호)
       ⑫ 공사 책임자 이력 사항(서식 8호)
       ⑬ 입찰 보증금 또는 증권 등(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⑭ 확약서(서식 9호)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