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 2018-031호]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달력제작 및 배포 대행 사업(재공고)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8-11-19
  • 첨부파일  :
  •       

    [공고 2018-031호]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달력제작 및 배포 대행 사업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달력 제작 및 배포 대행 사업” 사업자 선정
      2) 용역범위 : '붙임3. 제안요청서' 참조
      3) 용역기간 : 계약일 ~ ‘18.12.28
      4) 사업예산 : 총 삼천팔백오십만원 정(\ 38,500,000)(부가세포함)




    2. 선정기준 및 방법
      1) 선정대상 : 본 사업 수행 가능 업체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
      2) 사업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선정기준 및 방법 : '붙임2. 용역기관 선정평가계획' 참조




    3. 입찰 일정
      1)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8. 11. 22(목), 16:00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FAX, e-mail 접수 불가)
       ○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우편번호:16226)
      2) 수행능력 및 가격평가
       ○ 일  시 : 2018. 11. 23(금), 14:00 예정

       ○ 장  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
       ○ 제안사의 별도 발표 및 참관은 없으며 제안서 및 디자인 시안, 가격제안서 등을 내부 별도 평가하여 결과 통보 실시 




    4.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
      1)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
       ○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
       ○ 용역 수행능력평가(60%), 가격평가 점수(40%)
       ○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
        -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
        - 평가항목, 방법 및 배점은 ‘붙임2. 용역기관 선정계획’ 참조
       ○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 공고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
       ○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단,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70%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
      2)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
      3) 문    의 : 공익사업팀(031-8014-5422)




    5. 제출서류
      1) 제안서 6부
       ○ 제안서는 MS PowerPoint로 작성(평가용 자료로 활용 예정)
       ○ 제안서는 25매 이하로 하며,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
       ○ 제안서 내 달력구성 및 디자인 시안(앞, 뒤 1페이지씩) 제작 내용 포함 필수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 1호)
      4)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 (서식 2호)
      5) 인감증명서 1부 (서식 3호)
      6) 보안각서 (서식 4호)
      7) 가격제안서 1부 (서식 5, 5-1호) 인감날인 밀봉
       -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
      8)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6호)
      9)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 (서식 7호)
      10)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8호)
      11)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해당자에 한함) (서식 9호)
      12) 합의각서 (해당자에 한함) (서식 10호)
      13) 개인정보동의서 (서식 11호)
      14)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 (이행보증보험증권 등)




    6.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7. 추진 일정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