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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 2019-003호] 제주리사이클링센터 화물용 리프트(승강기) 및 턴테이블 교체 공사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9-03-28
  • 첨부파일  :
  •   [공고 2019-003호] 제주리사이클링센터 화물용 리프트(승강기) 및 턴테이블 교체 공사


    ■ 입찰에 부치는 사항

     ➊ 공고명 : “제주리사이클링센터 화물용 리프트(승강기) 및 턴테이블 교체 공사” 사업자 선정

     ❷ 용역범위 : 본 공고 붙임파일 중 ‘제안요청서' 참조

     ❸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❹ 사업예산 : 65,000,000원(부가세별도)


    선정기준 및 방법
     ➊ 선정대상 : 본 사업 수행 가능 업체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제외

     ❷ 사업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❸ 선정기준 및 방법 : 본 공고 붙임파일 중 ‘용역기관 선정평가계획' 참조


    입찰 일정
     ➊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9. 4. 5(금), 17:00

      ○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FAX, e-mail 접수 불가)

      ○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우편번호:16226)

     ❷ 제안발표회
      ○ 일  시 : 2019. 4. 9(화), 14:00 예정 (일정 변경 시 별도 통보)
      ○ 장  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
      ○ 발표내용 :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제안기관별 15분 이내
                    (발표 10분/질의응답 5분) 분량으로 작성(PPT)
      ○ 발표자료 : 발표 당일 인쇄물 7부 제출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

     ➊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

      ○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

      ○ 기술능력평가(70%), 제안가격평가(30%)

      ○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
       -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
       - 평가항목, 방법 및 배점은 ‘용역기관 선정평가계획’ 파일 참조

      ○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 공고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

      ○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하였음에도 제안기관이 1개 이하일 경우, 평가위원회의 기술능력평가를 거쳐 제안기관을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할 수 있음 (단,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해당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에 한함)

     ❷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

     ❸ 문    의 : 연구개발팀(031-8014-5441)


    제출서류 (필수)
     ➊ 제안서 7부

      ○ 제안요약서(발표자료)는 MS Power Point로 작성하되, 제안서의 내용을 충실하게 반영·요약하여야 함

          ※ 제안서 ‘7부’는 입찰 시 제출하며, 제안요약서(발표자료) ‘7부’는 평가 시 제출

      ○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

     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❸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 1호)

     ❹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 (서식 2호)

     ❺ 인감증명서 1부 (서식 3호)

     ❻ 보안각서 (서식 4호)

     ❼ 가격제안서 1부 (서식 5, 5-1호) 인감날인 밀봉

     ❽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6호)

     ❾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 (서식 7호)

     ❿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8호)

     ⓫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해당자에 한함) (서식 9호)

     ⓬ 합의각서 (해당자에 한함) (서식 10호)

     ⓭ 개인정보동의서 (서식 11호)

     ⓮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 (이행보증보험증권 등)

     ⓯ 기업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기업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를 토대로 재무 안정성을 차등하여 평가하되, 현저히 낮은 등급으로 본 사업의 수행이 사실상 어려운 것으로 판단된 경우 적격 협상자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함


    추진 일정

    추 진 내 용

    일 정

    비 고

    사업자 입찰 공고

    ‘19. 3. 28 ~ 4. 5

     

    입찰서류 접수 마감

    ‘19. 4. 5

    ~ 17

    제안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19. 4. 9

    변경시 별도 통보

    계약내용 최종 협의

    ‘19. 4. 10

     

    계약 및 과업 착수

    ‘19. 4. 12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붙임 1. 제안요청서 [제주리사이클링센터 화물용 리프트(승강기) 및 턴테이블 교체 공사용역]
    붙임 2. 선정 평가계획 [제주리사이클링센터 화물용 리프트(승강기) 및 턴테이블 교체 공사용역]
    붙임 3. 공고문 [제주리사이클링센터 화물용 리프트(승강기) 및 턴테이블 교체 공사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