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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C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알림마당입찰 공고

  • [공고2016-001호] 제주리사이클링센터 사무동 개선공사 사업자 선정 계획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6-03-11
  • 첨부파일  :
  • 제주리사이클링센터 사무동 개선공사 공개 경쟁 입찰 공고[수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고 명 : 제주리사이클링센터 사무동 개선공사

      (2) 공고범위 : 첨부 ‘공사계획서’ 부분 참조

      (3) 기 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2. 선정기준 및 방법

      (1) 선정대상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 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

        - 본 공제조합에서 요구하는 일정 수준 이상의 건축, 전기 및 일반 인터리어 설계·시공이 가능한 자(사업자)

        - 상기와 관련된 업계 종사자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 취득자(사업자)

        - 금회 공사는 건축공사로 분류하며 ‘사무동 분층(2층 이전), 휴게실 신축, 보관창고 신축, TV/소형가전 처리 공정 구현’을

          최종 목표로 한다.

        - 금회 공고시, 제안자는 본 공사와 동 기간 진행되는 ‘공장동’ 시공업체 선정 공개입찰에 중복 제안이 가능하며 두 입찰 건

          중에서 일부 항목에 컨소시엄 형태로 중복 참여하여도 무방하다. 단, 이 경우에는 객관적으로 충분한 시공능력을 갖추었음을

          객관적으로 증명하여야 한다.

      (2) 사업자 선정 방법 : 공개 경쟁 제안 입찰

      (3) 선정기준

        - 내부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서면 평가 방식

        - 제안서 서면평가 방식[기술평가 (60%) 및 가격평가 (40%)]을 통한 적합 업체 선정

        - 필요시 제안설명회(발표)를 개최 (일정, 장소 추후 공지)

      (4) 우대사항

        - 전자제품 재활용 관련 사업장에서 건축 또는 설비의 시공 관련 경험 보유자

        - 지리·위치의 여건을 고려하여, 향후 제주지역 A/S에 대해 충분한 대응 능력을 갖춘자

      (5) 선정방법

        - 종합평가는 기술평가 (60%) 및 가격평가 (40%) 점수를 100%로 환산하여 부여한다.

        - 평가위원회는 공제조합에서 5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필요시 외부 전문가를 선임할 수 있다.

        - 기술평가는 유사공사의 실적, 기술력, 성실성, 협업성, 품질성, 안정성 등을 고려하여 평가한다.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도록 한다.

        - 가격평가는 예정가격 이하를 제안한 업체에게 40%를 만점으로 환산하여 부여한다.

        - 가격평가 및 항목별 기술평가 점수가 동점인 경우, 제안가격이 최저가인 업체를 선정하도록 한다.

        - 예정가격 이상을 제안한 업체는 첨부의 ‘사업자 선정 계획’ 평가 기준에 의거 점수를 차등 분배한다.

        - 예정가격보다 100분의 20을 초과한 금액을 제안한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다.

        - 제안 가격은 총 공사금액을 평가 대상으로 한다. 단, 그 세부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세부 항목을 제출하도록 한다.

        -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한다.

        -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안한 업체가 없을 경우, 내부 위원회 승인을 거쳐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다.

        - 단독입찰시 유찰되며, 2회 유찰시 수의계약으로 진행할 수 있다.

     

    3.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 2016. 3. 25(금), 18:00

      (2) 제출장소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62(도곡동, 캠코양재타워 7층)

      (3) 제출방법 :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FAX 및 e-mail 접수 불가)

      (4) 사업자 선정 및 결과 발표 : 2016. 3. 28(월), 15:00 이후

        ※ 제안업체는 사업자 선정 현장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대리인 참석시 위임장을 현장에서 제출)

      (5)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여 현금 및 은행 보증

          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 다만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6) 문 의 : 연구개발팀 최원희 팀장 (02-3468-8570)

                     연구개발팀 박지환 주임 (02-3468-8572)

                     연구개발팀 정인상 주임 (02-3468-8571)

     

    4.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별지 1호)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지참(별지 2호)

      (5) 보안각서(별지3호)

      (6) 가격제안서 1부(별지 4, 4-1호) 인감날인 밀봉

          - 부품별 단가, 수량, 총 공사금액 등 상세 내역 포함

      (7) 사용인감계(별지 5호)

      (8)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이행보증보험증권 등)

      (9) 업체소개서 1부 (서식 1호)

     

    5. 상세계획

      - 첨부 ‘공사계획서’ 부분 참조

     

    6.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다.

      ▶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는다.

      ▶ 낙찰자가 계약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한다.

     

       ※ 당초 입찰공고문의 일부 내용(제안서 마감 및 평가 일정)을 수정하여 공지합니다.

     

    2016년 3월 11일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